윤두준X츄 강철부대3 새 MC 합류
9일 채널A는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과 걸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츄가 '강철부대3'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강철부대3은 9월19일 처음 방송되는 ENA·채널A 공동 제작 예능이며, 윤두준과 츄는 새로운 MC로 합류해 기존 MC인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츄는 지난 시즌1에서 최고의 리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시즌1 당시, 츄는 대원들의 기쁨의 순간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전우애가 주목되는 순간에 눈물을 글썽이는 등 실감나는 리액션을 보여줬다. 특히 츄는 "멋진 자부심으로 불철주야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하다"는 국민을 대변하는 표현으로, 많은 군필 남성들의 가슴을 뜨겁게 한 바 있었다.
츄는 시즌1의 경험과 그간의 공부를 통해 더욱 두터워진 군 지식으로 멋진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윤두준은 지난 2020년 육군 제12보병 사단 병장으로 만기 전역한 바 있다.
강철부대3 올타임 최강자전
'강철부대'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3는 혹서기 여름 촬영을 진행하여 최강 특수부대들의 진검승부를 담는 '올 타임 최강자전'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새로운 라이벌 부대 및 외인부대의 등장 등 상상 초월 스토리와 압도적인 스케일이 준비돼 지금까지의 시즌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군 전역 후에도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윤두준과 '인간 비타민'으로 대한민국 군인들의 활력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츄가 MC로 가세해 기대감을 더한다.